On / Off
Home > 교회소개 > 섬기는 사람들1

사 역 : 담임목사 / 새신자 양육 / 여전도회 / 4∼7구역
: sm6737@hanmail.net (전화: 338-6737 / 324-3048 )


사 역 : 상담 사역 / 새신자 양육 / 2∼3구역
청소년/가정/인간관계 상담, 새신자와 구역의 영적성장사역
: yhr3048@hanmail.net (전화: 338-6737 / 324-3048 )



나님께서 삼일중앙교회를 세우실 때 주셨던 사명은 가난하고 소외된 이웃과 함께하는 교회, 하나님의 복음 전파와 이 나라와 민족을 이끌어 갈 인재들을 양성하는 교회로 세움을 받았고 지금까지 이 사역들을 중심으로 충성하였습니다.

그동안 하나님께서 삼일중앙교회를 통해서 행하셨던 많은 일들을 우리는 기억합니다. 그것은 사람의 생각 밖의 놀라운 일이었습니다. 그래서 우리는 주신 사명에 감사하며 전적으로 하나님을 의지하고 순종하는 것입니다.

교회는 복음을 전하는 일과 가난하고 소외된 이웃을 돌아보는 일, 그리고 사회를 향한 예언자적인 사명을 감당해야 합니다. 그동안은 가난하고 소외된 이웃들을 돌아보는 일에 주력하였고 무료급식과 인재 양성을 위한 장학사업에 교회의 역량을 집중하였습니다. 이 일들을 통해 삼일중앙교회가 지역사회에 중심에 서 있게 되었습니다. 이제는 지역사회의 불신자들을 하나님께로 인도하는 일에 전념할 것입니다. 이것이 진정으로 하나님이 원하는 일이기 때문입니다.

또한 우리의 자녀들을 하나님의 자녀로 잘 양육하여 다음 세대에 믿음의 용사들이 될 수 있도록 훈련하고 이들이 오대양 육대주를 다니며 복음의 전달자들이 될 수 있도록 양육할 것입니다.

“The Next Generation, The Future of God's Kingdom!"

삼일중앙교회는 교회의 사명을 위해 함께 기도하며 2020년까지 장기적인 비전들을 준비하였습니다. 부흥과 성장과 양육이라고 하는 비전들을 구체적으로 이루어 가기 위해 함께 기도하고 노력해야 할 것입니다. 성령으로 세상을 변화시키는 교회로서 복음을 증거하며 하나님의 새 일을 이루어 나갈 것입니다.

삼일중앙교회 속해 있는 모든 성도들은 하나님께서 주의 일을 위해 택정하시고 부르셨다고 하는 분명한 믿음을 갖고 사역을 감당하기를 원합니다. 주님 오시는 그 날까지 믿음으로 승리하시기 바랍니다.

삼일중앙교회 담임목사 이재훈